축하드립니다.
이 전자책을 받아보신 분은 진심으로 운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바쁜 직장인과 부린이 주부라도 3천만 원으로 5년 만에 207% 수익률 만드는 오피스텔 역공수 투자비법을 갖게 되실 거니까요.
‘오피스텔 역공수 투자비법’은 필자의 14년간 분양 경험과 3,500명의 고객이 실제로 수익 난 과학적인 원리를 핵심만 뽑아냈습니다.
본 전자책을 1장을 읽어보시면 그동안 내가 오해했던 이유에 대해서 명확하게 알게 되실 것이며, 앞으로 어떻게 투자를 해야 하는지도 감을 잡으실 거라 확신합니다. 월세수익을 위해서 소형 오피스텔을 소액투자를 결정하지만, 구매 후 가격이 내려가서 고민하는 분들을 많이 봤는데요. 사전에 이런 일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3가지를 점검해야 합니다.
2장은 오피스텔 모르면 손해 보는 7가지 TIP입니다. 특히 공실 체크하는 방법은 구매 시 한 번이라도 해 보시면 정말 도움이 많이 되실 거라 확신합니다.
3장은 오피스텔 살 때부터 팔 때까지 세금의 모든 것을 알려드릴 텐데요. 오피스텔은 업무용이냐 주거용이냐에 따라 상가냐 아니면 주택이냐로 구분되기 때문에 두 가지 관점에서 정리했습니다. 실전 투자를 진행할 예정이라면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사항입니다.
오늘은 커피한잔 값으로 필자의 실전 핵심 노하우 받으세요.
이충훈(빌라멘토 친절아빠)
부동산 분야에서 14년간 아파트, 빌라, 오피스텔, 타운하우스 등을 분양업무를 했다. 처음 부동산을 접한 것은 2003년 신혼집이었던 빌라가 경매로 들어가면서 접하게 되었다. 대학 졸업 후 의류회사 영업 MD와 관리 업무를 진행하다가 2008년 본격적으로 부동산 분양시장에 뛰어들었다.
지금은 '빌라를 연구하는 사람들' 네이버 카페와 '빌라멘토 친절아빠' 필명으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 최근 '이충훈 TV' 유튜브를 다시 시작했으며 중앙일보 조인스랜드, 한화투자증권 강남점, 테라에듀와 러닝스푼즈에서 분양 강의를 진행했다.
저자는 회사 월급만으로 생활비가 감당이 안 되자 부동산 분양으로 돈을 벌겠다고 뛰어든 지 14년이 지났다. 아파트, 빌라, 오피스텔, 타운하우스 3,500세대 이상의 분양 성과를 내었다. 현장에서 고객과 만나면서 알게 된 고민과 불안에 대한 해결책을 정리하여 PDF와 영상 그리고 강의를 했다.
오피스텔 분양하면서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들은 질문은 크게 3가지였다. "오피스텔 사면 손해인가요?" "어디 오피스텔 투자가 괜찮나요?" "관심은 가는데 세금이 걱정이에요?"
이 전자책은 그 질문에 대한 저자의 노하우를 핵심만 담았다.
커피값 한잔으로 저자의 14년간 핵심 노하우를 50페이지 정도로 알 수 있다는 것이 이 전자책의 가장 큰 장점이다. 부디 이 전자책을 통해서 실전 분양의 기본원리를 터득하여 다시는 오피스텔 투자로 손해를 보는 일은 없길 바란다.